제주 감귤체험농장 : 제주에인감귤밭

반응형
반응형

제주 감귤체험농장 : 제주에인감귤밭


겨울 제주도 여행을 오게 되면 제주 서귀포 감귤체험 농장을 많이들 찾게 됩니다. 일단 제주 감귤체험 농장에는 전문적으로 귤을 농사지어서 판매하면서 감귤따기 체험이 가능한 곳이 있구요 카페처럼 예쁘게 꾸며놓고 감귤밭 면적은 많이 넓지 않지만 어쨌거나 체험이 가능한 곳들이 있습니다.





제주 감귤체험농장 : 제주에인감귤밭


제주에인감귤밭은 카페와 함께 감귤체험농장이 있는 곳입니다. 위치는 서귀포시 호근동에 위치하고 있으므로 제주 서귀포 감귤따기 체험을 원하는 분들이 자주 찾는 곳입니다. 단순히 감귤따기만 체험하는 것이 아니라 카페이고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어요.



사진에 보이는 곳이 주차장인데 에인감귤밭으로 들어오는 골목이 엄청 좁습니다. 또 입구를 찾기도 힘들어요. 보통 도로변에 많이들 주차하기도 합니다. 왜냐하면 이 일대에 감귤농장이 많아서 트럭이나 경운기도 다니고 엄청 좁아서 다른 차를 만나면 피할 공간이 없어요. 저희도 도로변에 주차하고 약 2분 정도 걸어왔구요 주차장이 보였습니다.



감귤밭과 함께

안에 마련된 포토존이 보입니다.




첫번째로 만날 수 있는

포토존입니다.



주차장에 차를 대고

이렇게 길을 걸어오는데

짧은 길이기는 하지만

이 길도 느낌이 좋아요.



제주 에인 감귤밭 풍경입니다.

포토존이 있고

왼쪽에 보이는 건물이 카페입니다.



제주 감귤체험농장 : 제주에인감귤밭


제주 에인 감귤밭을 찾는 사람은 카페 이용이나 제주 감귤체험농장 중 하나는 반드시 해야합니다.


카페만 이용할 경우에는 1인 1음료입니다.


카페 이용 안 하고 감귤체험비용 가격은 1인 7000원입니다.



카페를 이용하면서 감귤체험을 하면 5000원입니다.


카페 이용은 카드 가능, 감귤체험은 현금결제만 가능합니다.


감귤체험 하면서 따 먹을 수 있고 1인당 1kg만 가져갈 수 있어요.


가지고 갈 수 있는 감귤 무게를 초과할 경우 추가 금액 있어요.


가위를 분실하면 5000원 분실료 있어요.




음료 가격은 비싸구요

제주 에인감귤밭에 커피는 

아메리카노 밖에 없습니다.


아마 바리스타 없이

그냥 제주 감귤체험농장과

주스만 판매하는 것 같습니다.



실내 모습이에요.




제주 감귤체험농장 : 제주에인감귤밭


커피를 마시고 싶었는데 넘 아쉬웠습니다. 주문하고 음료가 나올 때까지 제주 에인감귤밭 구경을 해봤어요. 사진 찍기 좋도록 포토존이나 소품을 여기저기 배치해놓아서 사진 찍는 재미가 있습니다.



제주 감귤체험 농장을 이용하지 않고 카페만 이용할 경우에는 감귤밭으로 들어갈 수 없어요. 사진찍기 좋은 포토존은 감귤밭 한 가운데에 있는데 카페 음료를 먹더라도 안으로 들어갈 수 없으니 가격 대비 가성비는 별로인 것 같습니다. 왜냐면 다른 곳들은 제주 귤따기 체험을 하지 않더라도 안에 있는 포토존을 이용할 수 있는 곳들도 있거든요.






음료는 색감도 예쁘고 정말 제주제주하게 나왔습니다. 겨울이지만 상큼한 비주얼이었어요. 그런데 음료가 정말 맛이 없었습니다. 가격도 7000원이나 하는데 홈플러스에서 가끔 1000원에 판매하는 제주 감귤주스 페트병에 담겨 있는? 그런 맛이 났습니다. 직접 갈아서 만든다는 느낌이 없었어요. 


제주 감귤체험 농장 중 카페 분위기가 나는 곳은 진짜 많고 그 중에서 가고 싶던 곳은 귤꽃카페하고 아날로그 감귤밭이었나? 그 두곳이었는데 호근동 지나다가 여기도 유명하길래 와봤지만 음료맛으로는 정말 실망이었어요.



가지고 나올 수 있는 감귤은 이 정도입니다.



저기 포토존은 감귤따기 체험

하는 사람만 들어갈 수 있구요



여기는 카페만 이용하더라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입니다.



여기도 누구나 이용할 수 있어요.


제주 감귤체험농장 : 제주에인감귤밭 이용은 만족도가 높지는 않았습니다. 제주 감귤체험농장을 처음 이용해본 것도 아닌데 만약 감귤따기 체험 이용료가 카페 이용 안 해도 5000원이라면 괜찮은데요 음료 가격이 일단 비싸고 맛이 별로였습니다.


남원읍 쪽에 곱은달 감귤체험농장이 있는데 거기는 3000원이면 귤따기 체험을 할 수 있어요. 변동이 있을 때는 5000원 정도 받기도 합니다. 카페는 없어서 음료는 안 사먹어도 되고요. 왜냐면 제주에는 뷰 좋은 카페도 엄청 나고 맛있는 커피, 디저트 등도 많은데 제주 에인감귤밭은 음료 가격 대비 맛은 그닥이었기 때문이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